Y-Concept

Sunday, March 31, 2013

후기> 라프레리 스킨케어 제품 구매 가이드! ^_^


참고로 이 포스트는 상업적 포스트 아닙니다~ 전 라프레리 회사랑은 아무 관련없습니다~
그리고 불펌은 금합니다!!! 상업적 댓글도 NO 입니다~ ^_^






*** 클릭! 후기> 럭셔리 스킨케어 가이드> 라메르 vs 라프레리 vs 스위스 퍼펙션 vs 시슬리 비교 





음... 한국어로 포스팅한지 좀 오래되었다는...
헉.. 죄송 T_T

딱딱한 문체 (처음 포스트처럼)로 작성할까 하다가..
그냥 마음 바꿔서 바로 그냥 구어체로 날려요~ 
오늘은 그냥 맞춤법 뭐 그런거 신경쓰고 싶지 않다는 ㅎㅎ

뭐 다들 작년에 제가 토너 두 개 후기 쓴거 보셨으면 
대략 제가 라프레리 제품 쓰는 줄 아셨을 걸로 짐작?!ㅋㅋ 

어쨌거나 저는 여기꺼 4년째 쓰고 있구요..

저희 맘께서는 5년이 넘어가신다는..헐... 벌써 세월이....T_T
네...그렇습니다 ㅋ 저희 맘 샘플 몰래 한 번 써보고 바로 낚였다죠 ㅋㅋㅋ
라프레리 매니저 분이 절 제일 반겨했었답니다 ~
ㅋㅋㅋㅋㅋ 추억이 새록 새록 ㅎ
다들 매니저 분이 반기시면 부담 백배인거 아시죠? ㅋㅋㅋ 다들 공감 =_=
그래서 저희 맘 저 때문에 많이 카드 긁으셨더라는 ..  
엄마, 그땐 정말 미안 ㅎ <3

어쨌거나 제 피부는 완전 별종이랍니다 =_=
복합성인데, 티존에는 기름 좔좔... 볼 쪽에 뾰루지가 참 잘 난다는..헐...
그래서 컨실러 없이는 절~대~로 못산다는!! 절대 포기 못함 =_=
제발 이마 쪽에 뾰루지가 좀 났으면 좋겠다는!! 
앞머리로 잘 가릴수라도 있잖아요 =_= 힝~ T_T
아, 그리고 제 피부가 또 좀 민감해요.
타고난건 아닌데, 관리 잘 안해주거나 뭐가 바뀌면 완전 사람 미치게 한다는 =_=

제 피부는 대춤 그렇구요..

라프레리 스킨 케어 대부분 다 사용 (테스트 아님. 돈주고 진짜 썼어요.)해봤는데,
8개는 아직 못 써봤어요. 어떤거는 저랑 해당 사항 없어서 그렇고, 
나머지는 아직 다른 브랜드꺼 쓰던거 있어서 대기 리스트에 올려놓았더라죠 ㅋㅋㅋ 


일단 그 3개 공개하죠 ;


1. 쎌룰라 레디언스 나이트 크림



그러니까 이 3개에 대해서는 아직 저한테 묻지 마세요ㅋ 
양심상 대답을 해드릴수가 없어요.. 죄송 T_T
제가 써보면 업뎃할게요 ㅋ 그럼 그때 우리 디스커스하죠 ㅋㅋㅋㅋ

어쨌거나 라프레리 쓰고 있는지 4년이나 되었으니..
지금까지 평균 하나당 (저 위에 3개 빼고) 3-4통씩 비운셈이네요!! 헐... -_-..
자랑하는거 아니구요, 그만큼 제 경험에서 포스팅하는 거라는걸 알려드리는 거예요 ㅋ ^_^
그래서 저 믿으셔도 된다는~ 

저도 사람인지라.. 지금까지 라프레리 쓰면서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써봤어요 ㅋ

혹시나 라프레리 대체할 수 있으면 좀 해볼려고 ㅋ 비싸잖아요~
그래서 효과면에서 거의 비슷하고 가격 다운이면 
좀 한 번 갈아타볼려고 별짓을 다했더랬죠 ㅋ
그러한 몇 년간의 실험 결과, 몇 개라도 갈아타 볼 것들 찾았더랬죠 ㅋ
훗 >_< 완전 대박~ 막 이러면서 ㅋ





그래서 제가 그걸 공유 좀 할려구요 ㅋ

여기 아래 12개들.. 꼭 굳이 라프레리꺼 안 쓰셔도 괜찮아요~ 
(지금 효과 보고 계시거나 만족하신 분들은 그냥 계속 쓰세요 ^^ ) 
아, 참고로 제가 이렇게 올린다고 해서 이 12개가 절대로 품질면에서 떨어진다는 것은 
아니랍니다~ 효과 좋아요! 
그런데 제가 다른 브랜드 것을 쓰면서도 그 만큼의 WOW 효과를 봤다는 거죠 ㅋ 
완전 럭키~
그래서 제 소견으로는 효과 비슷, 가격 다운이면 왜 거절하겠어~ㅋ 막 이러죠 ㅎ

어쨌거나 그 12개들 대략 이러하답니다~ 
아시죠?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다는거 ㅋ 그냥 참고로만 하세요~^_^





3. 쎌룰라 미네랄 페이스 엑스폴리에이터
5. 쎌룰라 오일 컨트롤 토닉
6. 어드밴스드 마린 바이올로지 토닉 
7. 쎌룰라 립 리뉴얼 콘센트레이트
10. 쎌룰라 하이드라리프트 퍼밍 마스크
11. 폼 클렌저
12. 퓨리파잉 크림 클렌저






아시죠~ 피부 관리는 꾸준한 노력과 시간 투자라는거~
오늘밤도 우리 스트레스 받지 말고 8시간 숙면합시다~ ^_^
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시고, 악플은 사양할게요~ 

그럼 굿 나잇!!

( - - )( _ _ )